포켓 로그의 5가지 기본 기술

포켓 로그의 5가지 기본 기술

포켓 로그의 5가지 기본 기술

Blog Article

우선도가 없고 변화기는 못 막지만 광역 방어인 만큼 더블배틀에서 까다로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 턴만 잘 막아내면 이탈 기술이나 위액 등으로 처리가 가능하므로 매우 우수한 기술. 하지만 배우는 포켓몬이 매우 적어, 일반적으로는 개굴닌자와 던지미만 배우고, 레어 알 기술로도 레디안만 배운다. 기술만 필요하기 때문에 야생에서 구해도 되나, 두 포켓몬 모두 야생 포획 가능성이 별로 높지 않은 것이 문제.

보통 진화의돌 진화의 경우 기술 되살리기가 아니라면 기술을 새로 배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진화의 돌이 기술을 되살리는 아이템(기억버섯)보다 더 귀하기 때문에 주력으로 채용할 생각이 있다면 발견 즉시 진화시키는 편이 좋다.

상대 포켓몬 기절 이후 같은 턴에 아군 포켓몬이 기절하여 후발 교체창이 나온 이후 다음 배틀로 화면이 전환될 때 포켓몬이 보이지 않게 되는 버그가 있다. 새로고침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야생 포켓몬 상대로는 배틀 시작 전에 포켓몬을 교체할 수 있어 상성에 유리한 포켓몬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꿀모으기 특성의 경우는 단순히 배틀이 끝나면 돈을 주는 특성으로 변경. 꿀모으기로 받는 돈은 부적금화의 영향을 받는다.

교정깁스: 클래식 / 챌린지 모드의 미스터리 조우 중 '연승가족'을 상대로 모두 승리했을 경우에 획득할 수 있다. 원작과 효과가 많이 달라져서 장착한 포켓몬을 느려지게 하는 부작용이 없어졌고, 지닌 포켓몬이 상대 포켓몬을 쓰러뜨리면 '교정깁스 스택'이라는 고유한 스택이 쌓이는데 이 스택이 쌓일수록 체력과 종족치가 증가하며 스택이 최대가 되면 능력치에 추가 보정도 들어간다.

그로 인해 트레이너들도 한 싸움에서 한 포켓몬에게만 테라스탈을 하지만, 플레이어와는 다르게 한 번 테라스탈하면 교체하여도 쓰러지기 전까지는 테라스탈 상태가 유지된다.

알 기술이 무려 스케일노이즈, 골드러시, 레어 알 기술은 플뢰르캐논이라 싱글/더블 어느 쪽이든 매우 강력한 화력을 보장한다. 패시브가 멀티스케일이라 선공기 맞고 죽을 걱정이 덜한 것도 장점이며, 가디안과 마찬가지로 커먼 등급이라 코스트 측면에서 메리트가 있다.

포켓몬을 잡거나 알에서 부화하면 해당 포켓몬의 사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코스트를 낮추거나 패시브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비행 타입 기술을 제외하면 모두 광역기라 더블에서도 훌륭한 효율을 보여준다. 특히 악 more info 타입은 일관성이 매우 높은 타입이라 무효가 되지 않으며 반감되는 경우도 적다. 그리고 반감 중 둘인 격투와 페어리는 모두 견제 범위 내에 들어가므로 괜찮으며 악 타입인 상대는 애초에 이쪽을 공격할 때도 반감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쓸 것은 아니다.

스타터 포켓몬: 다양한 포켓몬을 얻으면 이후 주행을 위한 잠재적 스타터로 잠금 해제됩니다.

이를 해제하려면 상태창에서 임의로 해제해야 한다. 추가로 본래 원시회귀는 메가진화와는 별개 기믹이라 메가링이 필요없지만, 밸런스 패치의 일환인지 메가링을 획득한 상태여야 주홍구슬, 쪽빛구슬을 획득할 수 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Report this page